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미스트롯> 결승 진출자 5인(송가인, 정미유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1. 23. 15:50

    안녕하세요. 民입니다.:)


    당 1은 실수 트로트 출연자들의 근황을 알아보겠습니다.


    >


    송가인은 미스트로트진으로 선정되어 방송활동과 무대활동에서 활약하고 있습니다.붐과 함께 TV조선 '뽕따러 가자'에 출연해 노래를 한껏 자랑하고 있습니다.


    >


    또 미스트로트 전국 투어 콘서트를 펼치며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앙코르 콘서트까지 열리게 되었습니다.이 6월에는 송가원이 타고 있던 차량이 광주에서 촬영을 마치고 서울에 올라온 곳, 옆 차선에서 달리던 화물차와 충돌하는 사고가 나기도 했습니다.


    >


    송가원이 탄 차량이 80%가 파손된에도 송 카인은 빨리 응급실로 이송됐고 다행히 큰 부상은 없었다고 하네요.한편 송 카인은 지난 11월 12일 나쁘지 않아의 SNS에 오메리카, 할리우드의 유니버셜 스튜디오를 방문한 모습을 사진으로 게재했습니다.


    >


    주황색 선글라스와 편안한 맨즈맨 차림의 그녀는 공연 중 주어진 휴식으로 모처럼 여유를 만끽하는 듯했습니다.송카잉을 비롯한 실수 트로트 출연진은 이 하나하나 달 9일 LA배 챠은카 호텔에서 미국 공연을 시작으로


    >


    일 5일 하와이 오아후 컨벤션 센터, 일 7일 시애틀 메이덴 바우 아트 센터, 2일인 메릴랜드 MGM호텔, 23일 뉴욕 퀸즈 칼리지 코르 퉁 센터 등에서 공연을 계속 하는 방안이라고 해서요.


    >


    2. 정미 이야기 미스 트로트로 선을 차지한 정미의 이야기는 최종회를 다음의 신곡을 발표하고 자신의 역량을 과시하고 있는데요.이 8월 하나 5개 발표한 싱글'꿀은 셔플과 홍키통키리즘을 기반으로 만들어진 곡으로 국악풍의 선율에 러시 아시아의 편곡이 가미된 움액라코합니다.


    >


    연주할 수 있는 가사와 그녀의 독보적인 음색이 더해진 곡으로, 발표 직후부터 매우 흥미를 받았다고 합니다.


    >


    특히 소리원의 사이트의 바다 실시간 인기 차트에서 신곡'단'이 유출 직후 1위를 기록하기도 했습니다.


    >


    미스트로트 출연 당시 한 클래스 참가자였던 정미아이는 출연 의사를 밝히는 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맺고 활발한 활동을 보이고 있다고 합니다.


    >


    3. 실수 트로트로 쌀을 차지한 홍자 또 종영 이후 활발한 활동을 계속하며 활약하고 있습니다.미스트로트 참가자들과 함께 MBC 퀴즈예능 프로그램 '대한외국인'에 출연하거나 신곡을 발표하며 음악 활동도 소홀히 하고 있습니다.


    >


    홍자는 지난 8월 일 8 하나 미스트로트 서울 앵콜 콘서트에서 신곡 '어떻게 살아'를 공개했습니다.그녀의 호소력 짙은 목 sound도 주목받았지만 어떻게 살 것인가의 음악 비디오에 배우에 앞서 숙이가 출연해 더욱 화제가 됐습니다.


    >


    'music 비디오'의 주인공으로 열연한 이미숙의 연기와 홍자의 노래가 만나 '시단신지'의 효과를 발휘해 많은 팬들의 높은 평가를 받았다고 합니다.


    >


    4정 다교은 미스트 록에서 4위를 차지했다 정 다교은는 종영 이후 미스 트로트 참가자들과 함께 각종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했습니다.실수 트로트 효의 콘서트에서 메인으로 출연하거나 지난 8월에는 실수 트로트 결선 진출자의 둘리 박 선영과 함께 3인조 걸그룹'비덱스'로 활동했었습니다.


    >


    비 당신즈의 데뷔곡 '윙커'는 유명 프로듀서인 작곡가 서영배와 히트제조기 서재우 작곡가, 원종호 작곡가가 힘을 합쳐 만든 프로듀스팀 TENTEN이 프로듀싱을 맡아 감정 속으로 불어넣어 버린 놀란 상념을 자동차 윙커에 비유했습니다.


    >


    '불'음악 비디오에는 '프로듀스의 첫 0첫 시즌 2'에 참가한 MBK엔터테인먼트 스프그와은셍 이준우가 출연했습니다.유닛 비덱스를 결성한 뒤 버스킹을 하면서 왕성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고 합니다.


    >


    훌륭함이 폭발하는 당신의 모습은/왜 이런지 설명할 수가 없어요.넓은 어깨 대담한 스토리 투/볼수록 매력 덩어리/외로운 내 마음에 불빛이 반짝반짝/그 순간 결정한 당신은 내 짝꿍-'깜빡' 중-


    >


    여러분도 한번 들어보세요.듣자마자 어깨가 들썩이는 게 신나는 매력적인 곡이에요.) 한번 들었는데도 저도 모르게 흥얼거리며 부르더군요.


    >


    누구나 쉽게 부를 수 있는 중독성 강한 멜로디로 구성된 노래이기 때문에 여러분들도 매력에 푹 빠지게 될 것입니다. ~~~~~~~~~~


    >


    5김과 인사 히금 과인 흰색 미스 트로트로 5위를 했고 방송 중 KBS공채 개그맨의 출신답게 나쁘지 않아의 재능을 가감 없이 선 보이며 뛰어난 가창력과 퍼포먼스로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


    한편 김 쟈싱 흰색은 올해 7월 31일 MBC예능 프로그램인 '라디오 스타에 출연, 자신의 수입이 실수 트롯트, 다음 20배, 자신도 올랐다고 이야기하고 주변 사람들의 놀라게 했습니다.이날 그는 방송에서 큰 웃음 sound를 선물하며 많은 사람을 인정받았습니다.


    >


    최근에는 제 SNS에 아이를 안고 있는 사진을 유출하기도 했는데요.아직 미혼이라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아이를 안고 있는 사진이 올라와서 チョン이는 깜짝 놀랐군요...!!!! 동료 개그맨인 안소미의 딸 로댕이라니...!!


    >


    최근 가수로 많은 활동을 하고 활약하고 있는 김나희는 여전히 동료 개그맨들과 소통하며 인연을 이어가고 있죠.


    >


    이상 미스트로트 출연진 근황(송가인,정미아이,홍자,정다경,김자신희)을 씁니다.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하다.이 강의에도 좋은 글을 과녁에 인사드리겠습니다. 그럼 또 보자~~ 안녀~ #미스트로트_결승_진출자 #미스트로트_출연자_근황 #송가인 #정미어린이 #홍자 #정다경 #김자신희 #송가인_근황 #정미어린이_근황 #정다경_근황 #김자신희_근황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