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도요새쭝국어] 명대사로 배 봐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23. 19:06

    안녕? 요즘 차이나 오친! 집주인 요시노부! 여러분의 차이나 아 절친입니다~


    >


    여러분은 디즈니 공주 중에서 가장 좋아하는 캐릭터가 있나요?저는 인어공주를 제일 좋아하는 것 같아요. 인체에 물고기의 꼬리를 가지고 있는 그 모습은 당신 스스로가 인상적이었는데 정말 예뻤어요.제가 갑자기 인어공주의 내용을 하는 이유는! 항상 제가 소개하는 영화에도 인어공주와 같은 캐릭터가 자신있기 때문입니다. 어떤 영화인지 궁금하시죠?


    >


    '미인어'라는 영화인데요.이 영화는 배우이자 영화감독인 주성치가 만든 영화예요! 그래서인지 더 기대했어요.게다가 미인어라니! 과연 어떤 내용으로 풀 수 있었는지 궁금해요.먼저 제목을 China어로 조사해 주세요.​


    제목은그대로미인어,인어라는뜻입니다.이 영화는 20하나 6년에 공개된 당시 반도의 흥행 기록을 깼는데요!요즘은 나중으로 엄청난 사람 해온 다른 영화에 좀 밀렸는데 그 당시는 최신 유행이 너무 많았대요.한국에서도 20하나 7년 2월에 개봉을 했는데, 도요새 샤오천 국어의 친구는 츄은국오 공부 때문에 츄은국오바ー죠은에 보면 더 좋을까요?흐흐


    >


    대략적인 스토리를 알려주면~자연청정지역에서 인어들이 몰래 살고 있는데 젊은 부동산 재벌 류현(단차오)이 이곳을 무분별하게 개발하려 합니다! 그래서 인어들은 그들 중 가장 예쁜 상산(이다윤)을 보내 그를 유혹한 담소를 죽이는 방안을 마련합니다! 그 과정에서 류현과 상산은 사랑에 빠집니다.인어와 사람의 사랑이 이야기를 새롭게 풀어냈고 중간에 코믹한 요소가 많아서 아주 재미있게 볼 수 있는 영화입니다.이제 명대사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


    >


    첫 번째 대사는 매우 로맨틱한 대사입니다!


    >


    >


    2번째의 대사는 위 사진의 중국의 인어들이 하는 말이라고 생각하죠.www 인어들이 인간류현에게 복수할 때 이런 대사를 합니다. 위의 대사에서 알 수 있듯이 이 영화에서는 '환경보호'에 대한 경각심을 깨워주는 대사가 상당히 본인인데 "만약 지구상에 깨끗한 물 한 방울, 깨끗한 공기 한 입이 없었다면 돈을 아무리 많이 벌어도 결국 죽을 수밖에 없습니다"라는 대사 또한 인상 깊었다고 합니다.​


    >


    시기 중국어의 친구들도 항상 '환경보호'를 잊읍시다! 그럼 나는, 가끔 찾아옵니다.~し!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