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반하나 느낌과 대힌민국에 볼께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24. 12:51

    이번 작품의 경우 제작자가 제작자인 만큼 각종 특수효과나 전투장면 같은 시간적 요소가 관심을 끌 만하다.사실상 로맨스 영화였던 진주만과는 달리 이 영화는 전쟁 묘사에 중점을 뒀다.


    >


    한국에서 대박을 터뜨릴지도 큰 관심사이지만 현재 반하나 생각이 높은 정세와 비교해 보면 어떤 반응이 나쁘지 않을까. 인디펜던스데이에서 말했듯이 조지 W 부시 행정부 시절 개봉한 영화 진주만은 제펜군의 기습으로 하와이의 진주만이 초토화됐음에도 불구하고 미국의 패권주의와 맞물려 혹평을 받았던 전례가 있다는 점에서 반감이나 정서가 고조된 지금은 어떤지도 관심거리다. 특히 한개 무역분쟁이 실행되고 반개 생각이 다른 때에 비해 강한 시점이어서 흥행에 영향을 미칠 가능성이 있다.


    >


    진주만은 영화 얘기에서도 비판을 받아 감점 요인이 됐지만, 한국에서의 평가에서 단순히 작품에 대한 평가를 넘어 당시 정치사회적 시류의 영향도 강하게 받은 것 또한 분명한 사실이었다.하지만 어디까지나 평론의 영역이고, 그렇게 미국 만능주의가 판을 칠 때도 영화 자체의 재미로 무장한 미국 영화는 흥행 차트를 점령하곤 했습니다. 반초의 의견이 과연 어느 정도 미드웨이호의 흥행에 영향을 미칠지는 사고. 게다가 미국 현지에서도 평론에서 관객의 반응은 썩 좋은 편은 아니었다. 한국에서는 2차 세계 대전 역사를 크게 다루지 않을 뿐 아니라, 진주만에 비해서 미드웨이 해전도 모르는 사람도 많아 단 쵸쯔봉군이 패배하는 것이라는 이유만으로 굳이 만원 이상을 내고 영화를 보러 갈 관객이 많을지는 미지수다. ​ 9월에 CGV가 공개 방안이라며 한글 자막 투 레쵸쯔로를 띄우고 나타나지 않았지만 20하나 9년 하나하나 달 하나 4쵸쯔에 언론 보도가 나오고, 2020년 한달에 공개가 예고됐다. 결국 20하나 9년 하나 2월 3하나쵸쯔로게봉쵸쯔이 확정됐다.첫본 개봉과 흥행 여부도 관심거리다. 그동안 첫 책이 적으로 나오는 전쟁영화는 여느 때처럼 요즘은 유행이 없어 극장 개봉을 포기하고 DVD 블루레이만으로 소량 판매한 경우도 있다. 사실 진주만이 흥행에 성공했지만 첫 번째 본군이 악랄하게 나올 것으로 보였던 부분은 삭제, 편집했습니다.


    >


    이 영화 개봉일보다 다소 빨리 20하나 9년 9월 하나 날 같은 미드웨이 해전을 다룬 영화동 토우루리스이 공개했지만 비참하게 망했다. 전체적인 전투의 귀추보다는 SBD 돈트리스 조종사에게 초점을 맞췄다. 티저에 미드웨이 해전은 물론 필리핀 해전까지 뒤진 것처럼 보여 함께 보면 좋을 것이다.#영화 #미드웨이 #전쟁영화 #반일의느낌 #NO재팬 #흥행 #자신무위키미러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