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사러가시장어깨아픈증세, 겨 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1. 14. 06:50

    >


    처음뵙겠습니다. 서울 영등포구 신길동에 위치한 신길재활의학과 의원입니다.자고 일어나면 어깨가 결리고 팔을 올리기 어려운 경우는 오십 어깨가 의심되는데, 특히 요즘처럼 추운 겨울철에 걸리기 쉬운 병으로 정확한 원인은 밝혀지지 않았지만 대부분의 경우 보존치료로도 치료가 가능하므로 적절히 관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오가의 매일은 겨울철에 더욱 신경써야할 어깨통증, 쉰어깨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오십견은 과인이 들어가서 근육 및 뼈가 퇴행하면서 견관절 부위에서 팔에 걸쳐 통증이 생성되며, 스포츠 제한이 과인인과로 스포츠 시 통증이 따르는 근골격계 신경질환입니다.견갑골 부위의 통증과 함께 스포츠에 제한을 받는다고 해서 오십견이라는 병명으로 불리며, 견관절이 얼음처럼 굳는다고 해서 "동결 어깨"라고도 불리고 있습니다.같은 자세로 오랫동안 일하는 사람들, 그렇기 때문에 스포츠가 부족한 사람, 외부적인 충격에 의해서도 과도해질 수 있는 오십견은 병원 치료를 통해 개선될 수 있습니다.


    >


    오십견의 증상으로는 대개 심한 통증과 함께 1석의 통증 이쟈싱, 능동적으로 그 자체가 수동적인 관절 운동 제한과 같은 증상을 호소하는 것입니다.관절운동 제한은 어깨를 돌리는 것도 힘들고, 그 밖에 팔을 움직이는 동작이 자유롭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이어 1석의 통증 때문에 잠도 제대로 못 자는 경우가 있습니다..급성 통증 1경우 응급실을 찾을 만큼 심한 통증이 발생하고 머리 위로 팔을 흔드는 자신 아버지를 던지는 행동을 했을 때도 통증이 발셍하고가 악화될 수 있습니다.초기에는 단순한 근육통으로 착각해 방치하는 → 자기 자신의 치료를 소홀히 하게 되어 증상을 악화시키는 경우가 많은데, 이렇게 지속적으로 방치하면 관절염 → 자기회전 → 근육 등 또 다른 어깨 관련 질환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


    기본적으로 동결견은 자기 회복 질환으로 분류가 되기 위해서 아니면 일년에 2년 이내에 자연 치유가 보세요.그러나 자연적으로 회복되기를 기다리게 되면 오히려 불편한 부분이 더 악화될 수도 있기 때문에 조금이라도 서둘러 현재의 형세를 체크하고 이를 바탕으로 적절한 치료를 하여 활동성을 되찾는 것이 중요합니다. 특히 요즘처럼 추워지는 시기에는 오십견 증상이 점점 심해질 수 있기 때문에 더 추워지기 전에 빠른 치료가 중요합니다.오십견은 1반 적과 운동과 물리 치료와 약물 치료를 통해서 완치가 가능하지만 목 디스크 본인 회전 군게 파열 등 다른 원인에 의한 어깨의 통증은 다른 치료법이 필요하고 효과적이고 확실한 개선을 위해서는 근골격계 초 sound파 등을 통한 정밀 검사로 정확한 원인을 알아내는 것이 중요합니다.


    >


    이후 약물치료와 주사치료, 도수치료, 자가운동법, 체외충격파치료 등의 노하우를 통해 치료를 고려할 수 있으며, 가장 기본적인 약물 혹은 주사요법 등의 비수술치료부터 시작하여 환자가 느끼는 아픈 증상의 정도와 어깨관절운동범위 등에 대해 정확한 병력 청취와 진단을 통해 가장 좋은 예후를 과인할 수 있는 적합한 치료법을 선택하여 진행하게 됩니다.특히 오십견 치료가 끝난 후에도 바른 자세를 유지하도록 하고, 하나의 운동 습관을 통해 어깨 건강을 지속적으로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최근 오십견과 같은 어깨통증 증상은 물론, 다른 통증 등이 생긴 거과인, 기존에 가지고 계시다면 다시 한번 이 말씀을 드리지만 더 추워지기 전에 내원해 주셔서 겨울철보다 심해지는 여러 통증 증상에 대비하겠습니다.


    신길재활의학과에 방문하시면 보다 자세한 스토리를 상다소음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방문하는 주소는 서울 영등포구 카마 솟상로 69가의 것을 하나 2(2층)이며, 전화 번호는 02-845-7588입니다.기타 문의사항은 언제든지 연락주세요.이상 신길재활의학과 의원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