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펭수 김동준 [ instar 짱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2. 20:04

    >


    안녕하세요. 어제 회식을 해서 그런지 몸이 피곤하네요.그래도 제가 제일 나쁘진 않은 목요일이라 피곤함을 잊고 즐겁게 하루를 시작했습니다.모르는 사람보다 아는 사람이 더 많다는 그분의 정체를 한번 알아보겠습니다.그 주인공은 뽀로로가 아니라 펜스입니다. 저는 펜스를 알고 있었지만 사실 관심이 없었습니다. 단순히 아이들이 나쁘지 않은 캐릭터라고만 생각했어요.하지만 여러 방송에서 화제가 되고 펜스에 대해 알면 알수록 나이에 상관없이 사랑받고 있습니다.캐릭터가 나이 불문하고 사랑을 많이 받아봤죠?제가 알기로는 아니었던 것 같은데 펜스는 정말 이상하게도 팬층이 다양하네요.그러면서 자연스럽게 펜스가면 안의 사람은 어떤 것인가 하는 의문이 들었습니다.​​


    >


    개인적으로 펜스라고 의견 드렸던 분은 개그맨 출신의 유튜버 카피츄!! 추대엽씨였습니다.저랑 같은 의견 하시는 분들이 아마 많으실 텐데 제가 추대엽 씨가 펜스가 아닌가 생각하게 된 건 외형적인 부분이 펜스와 너 같은 걸로 바뀌어서요.그래서 펜스를 봤을 때 생각나는 사람이 카피추 뿐이었어요.방송을 통해 자신 있지만 펜스가 아닌 것에 미련을 갖고 있군요.현재 펜스로 의심되는 유력한 후보는 플린 김동준씨!! 왜 의심받고 있는지 조사하기 전에 펜스에 대해 좀 더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펜스 펜스는 20하나 9년 3월 20일에 한개 등장을 했습니다. 이름과 외모에서 볼 수 있듯이 펭귄이에요.본인은 하나 0세로 펜스의 키는 2개 0cm?! 왜 펭귄이 키가 이렇게 크지? 실제로 보면 무서울 것 같네요.고향은 남극이며, 여러가지 특기를 가진 펭귄이네요.요들송, 애로송, 미국댄스, 유기농댄스, 랩, 비트박스, 빵sound, 노동가, 드럼연주 등 못하는 것이 없는 만능펜스!! 그래서 펜스는 직업도 있습니다. EBS 습관생+유튜브 크리에이터~~~펜스에 대해 알아보니 설정을 재미있게 해놔서 그런지 Sound에는 눈이 무서웠는데 요즘은 귀엽게 보이네요.후후후.


    >




    >


    이제 가장 유력한 펜스 후보 플린 김동준 씨의 '콰인, 에스 엔 에스, 요들 송'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연관 검색어에 '펜스 김동준'이라고 많은 분들이 오셨어요. 이 정도면 거의 확실할 것 같은데 뭐 확실한 건 아니니까^... 김동준 씨는 유튜버로 활동하고 있어요. 유튜브에서 플린이라는 이름으로 활동 중이라고 합니다.펜 킴 동준의 나는 92년생으로 만 27세로, 서울 예대 용키그와의 학번다는 정보가 있습니다.그리고 신장에서 봤을 때 펜스가 2일 0cm, 김동준 일 89cm에서 펜스의 몸통이라고 추측하시는 분들이 많이 있군요. 그리고 펜스 요들송의 경우 예전에 플린 김동준씨가 불렀던 요들송과 펜스의 요들송이 상당히 비슷하기 때문에 이런 추측이 과잉은 아니지요.그리고 네티즌들이 펜스의 정체를 밝히기 위해 김동준씨, 에스고를 찾았지만 확실한 물증은 찾지 못한것 같습니다. 내가 에스엔에스에 들어갔을 당시에는 비공개가 되어있어서 찾아봤는데 보통 포기..후후후.


    >


    펜스가 화제가 되고 있는 당연히 많은 분들이 가면 속의 펜스 본체에 대해 알고 싶어하는 것 같습니다. 만약 펜스의 정체가 밝혀진다면 과연 요즘처럼 많은 관심과 사랑을 얻을 수 있을까요?개인적으로 의견을 해보았지만, 만약 정체를 밝힌다면 가장 최근과 같은 사랑을 받을 수 없다는 의견이 있었습니다.원래 사람들은 호기심이 지나친 의문을 유발하는 것에 관심을 갖고 그렇잖아요.그래서 앞으로도 가장 최근처럼 계속 정체를 숨긴 채 활동했으면 좋겠어요.~~!! #펜스김동준 #프린김동준 #김동준instargram #펜스instargram #김동준과인이 #펜스정체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