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박서진 가수 가요무대에서 기러기 아빠, 박상철가수와 홍잠언의 의젓한 모습에 반하다,흥선아리랑, 와~~
    카테고리 없음 2020. 2. 17. 19:40

    장구의 신으로 알려진 박서진 가수가 어젯밤 방송된 KBS 가요무대에서 기러기의 아버지를 통해 다시 한 번 감정을 감동시켰습니다.이미 KBS Moning 마당과 협연으로 주부들의 감정을 뒤흔들었고, 저녁 소 music 시간까지 정통 가요무대에 팬들을 열광시키는 가창력을 발휘했습니다.



    당일은 7월 3일 7월 마지막 날에 입으면 생각을 하고, 7월 22일 아랑코 고장구 성남 분원 이전 개원식을 정리하는 마소 그늘에 유튜브에 억지로 지현 양의 글을 통해서 가요 무대에서 요염한 기러기 아빠라는 글이 올라오고 네이버 TV에서 보는 즐거움을 오전에 느꼈습니다.일 969년 보르 소쟈 가수의 음악이다.그때 보르 소쟈 가수 28세에 부른 것 같아요.


    >


    기러기의 아버지, 너무 나빠서 애切ない한 감정이 절절하게 느껴져 박서진 가수의 캡처 사진을 통해 기러기의 아버지 가사를 소음미했습니다. 1969년의 시대와 함께 시골의 애틋함이 녹아 나쁘지 않아는 것 같아요.



    >


    산에는 진달래 시골 산들을 소견시킵니다.


    >


    들에는 나쁘지 않군


    신작로에 핀 노란 개과 잉리가 머리에 그려집니다.


    >


    산새도 서럽게 우는 저녁이 되면 몹시도 어린애 조용히 다녀오는 산에 물방울 sound.


    >


    노을의 깊은 산속에 가을 稲단에 노을이 지면 떠오르는 산골의 고요함을 표현한 것 같습니다.


    >


    은은한 구름, 유아구름, 뒷산에 우뚝 솟은 구름들이 근사하게 다가오는 맑은 하늘을 그려가는군요.


    >


    다정하게 가는데 푸른 잔디밭에 누워 어두운 하가의 매일을 바라보고 있으면 그렇게 그려지는 옛 그림자입니다.


    >


    아버지는 어디 갔는지 모르고, 가버린 수많은 어린 형제들을 그려내는 작가의 그림이 읽힙니다.


    >


    어디 사는지, 우리 때문에 서울 멀리 가서 일 할까요?아니면 늘 그랬던 것처럼 과인라로 가셨을까요?


    >


    아, 우리는 외로운 형제의 현실을 나타내는 감정이 처량하게 느껴집니다.


    >


    길 잃은 기러기



    >



    가요무대는 방청객과 함께 꾸미는 무대로 간주됩니다.


    >


    낮에도 늘 그랬던 것처럼, 잔달마다 子供된 말소리로 바라보는 보름달의 설렘이 좋은데, 외로움이 더해가는 날을 보현한 것 같군요.



    >


    강에는 담쟁이덩굴이다


    찬바람의 가을바람과 함께 고독한 감정을 달래는 감정을 표현하는 것 같습니다.



    >


    잿더미에서 기적소음 열차소음 들리지 않는 시골에 살면서 기적소음 여운을 잘 표현.



    >


    화창한 밤에 시골 마을은 쓸쓸한 조용함 속에서 하루를 보내고 그리운 사람들을 떠오르는 달을 바라보며 화가이기도 해서 나의 1을 소견하면서도 소를 몰고 풀을 어디서 모습을 먹여야 하지만 소견하고 옛 소견이 그리워지는 그런 시절을 하나씩 적어 가는 소견에 머뭅니다.



    >


    동네마다 창문마다 호랑이 빛이 밝은 건 칠흑 같은 어둠이 깔려 있기 때문이죠.



    >


    불빛은 밝지만, 무대에 밝은 태양에서 밤으로 전환되어 상쾌함을 한층 더 돋보이게 합니다.



    >


    엄마는 어디 가셨는지 엄마도, 아빠도 없는 우리만의 아이다운 입장을 표현했어요.



    >


    어디에 살고 있는가


    >


    아아 우리들은 외로운 형제(형제)



    >


    길 잃은 기러기



    >


    멋진 엔딩, 그랬어요사람의 만남은 그렇게 가는건가 합니다.팍소징의 가수는 지난해 앨런 여기 우루크 성남 분원의 개원식에서 에에 나비에 만자의 신고 전 7월 2개 1광주 욤쥬웅동그와은에서 전국 노래 자랑 서구 분 녹화 때 멀리서 보앗슴니다.가끔 근처에서 아랑고 울그의 조·순형 단장과 함께 인터뷰도 할 사이에 되었습니다.당시 말 한마디를 하기 위해 깊은 소견에 젖는 모습을 보면서 신중하게 그래야 표암이 깊어지고 자신감을 느낍니다.박서진 가수의 가요무대에 다시 한번 새롭게 역사를 써내려가는 방송무대를 축하합니다.새로운 혁신의 참신한 가수로 기억되는 모든 가수가 되는 것을 7월이 다니는 3개 1오전에 가고 보겠습니다.



    >


    가요 무대에 정을 팍일남 가수의 곡으로 들어 보이는 무대에 서서 30일의 가요 무대이다. 대단한 모습으로 다가가는 입장이다.



    >


    언젠가 2009년인가 봅니다.제주도에서 영상으로 한상일 가수를 녹화하는 기억이 생생해요.가요 무대에서 볼 수 있는 기호가 되었습니다.



    >


    항구의 남자에 박상철 가수와 함께 하는 폰 잼 온 7세 한학년 이다니이다.흉곽에 울림을 줍니다.



    >


    폰 잼 온 뒷짐지는 모습이 멋지게 느껴집니다, 7세의 자신이 벗어난 모습에 모두 감동하는 모습이 카메라에 포착되어 보입니다.



    >


    오 한 상일 7월 3개에 오전에 눈을 통한 팍소징 가수의 모습에 감사합니다.한 개의 댓글로 오전을 맞이합니다.그렇기 때문에 응원에 감사드립니다.나누는 세계의 아름다움이 여기에 있는지 몰랐어요.네이버 TV에서 영상을 찍었어요.어제 잠시동안 광주에서는 소나기로 인해 저녁이 조금 선선해졌습니다.


    >


    얼마 전 광주 사직공원에 위치한 탑을 올라 광주 시가지를 무등산을 중앙에 두었습니다.청명한 광주의 하상을 바라봅니다.오한상도 좋은 여름 언제나 맑은 날입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