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비밀조직단의 할로윈, K/DA 코스프레 ~처럼
    카테고리 없음 2020. 2. 19. 13:56

    비밀 쵸직당의 시 쟈크웅마ー케팅 직원들끼리 콤냐은콤냐은한 1이 시작인 이오 쯔슴니다.그림천재 순난자를 꼬셔서 에스엔에스에서 매주 연재를 하는데요! 연재가 버거울때쯤 이런 특별한 그림으로 つ 대리는 가끔 조금 지났는데 지난번 할로윈때는 탄 과장은 할리퀸으로 ツ 대리는 드라큘라(그런데 조커처럼 생긴) 귀여운 개미는 경시로 변신했습니다. :)


    >



    그래서 요새는 LOL 게입니다 캐릭터 코스프레를 했습니다 바로 K/DA 걸그룹인데요, League of Legends 게입니다. 안에 존재하는 개미, 아카리, 카이사, 이블린이라는 캐릭터가 모여 K/DA라는 걸그룹을 결성했습니다.노래의 비디오는 유튜브 업로드 쟈싱 풀 만에 2천 만 히트 수를 돌파했습니다 그렇네요!!!(지금은 7천만을 넘어섰다.)


    2018 League of Legends World Championshipaka. 롤도우코프라고 합니까.인천 문학주경기장에서 열렸습니다! Opening Ceremony에서 Live로 게요 제 캐릭터와 실제 가수가 콜라보한 무대가 있었어요.


    정예기 소름 끼치지 않나요?내 페이보릿파ー토은 2:25에서 개미가 흐린 하늘에서 내려오는 장면 3:30에서 이불링이 빵! 와 과인한 부분! 어디서부터 어디까지가 AR인지 구분이 안갈 정도로 카메라 앵글을 따라가는 가수들과 LOL 캐릭터들의 무대는 베이스 오브 더 베스트입니다!! 보세요! 두 번 보세요.(세번 봐주세요)ab어쨌든 ab office에서는 매번 질리지 않는지 이 음악을 무한반복으로 들으면서 하나 하고 있습니다.그리고 오후가 과민한 시간이 되면 다 같이 모여서 뮤비를 시청하고 과인라이브 영상을 보는 거예요:> K/DA에 빠져있는 비밀조직단이 그대로 지과인에게 갈 수는 없어요! k/da코스튬은 하고싶지만 빌어먹을 단과장님덕분에 똥대리가 그려줬어요! キャ!!!!


    이렇게 각자 그 소음에 맞았습니다!! 하늘!!! 에서 가장 중요한 메인 보컬!꼬리 9개의 "개미"는 누가?


    >


    서둘러 '손과장(요다)'을 섭외했습니다.감정이 아주 나쁘게 보이는 눈 옴궁징테그와쟈은 씨<3(테그와쟈은: 나쁜 없는데 왜 저런 꼬리를 달아 뒀는지 루루 룰룰루)폐인들이 모인 회사는 퇴근 후에 집에도 안 가고 이렇게 놉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