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데스워Z 신작모바하나게이다 영화 같은 좀비게이다 공략법 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2. 24. 11:09

    >


    안녕하세요, 다니엘입니다."최근 국내 영화와 드라마 시장을 보면 할리우드의 전유물로 여겨졌던 좀비, 악령을 퇴치하는 엑소시즘, B급 정서 장르가 TV와 영화로 제작돼 국내 팬들에게 상영되고 있습니다" 미드워킹 데드, 영화 월드 워 Z 같은 장르의 작품은 해외 언론에서만 볼 수 있다는 통념을 깨고 퀄리티 높은 작품들이 국내에서 유행하고 있습니다. 특히 지난달 개봉한 영화 창궐의 경우 새로운 좀비 개념인 야귀라는 존재를 등장시켜 새로운 크리처 장르물을 창조해 관객들의 호응을 얻었습니다.


    >


    국내 사용자는 크리처 장르의 게를 플레이할 때도 대부분의 외산 게를 다운로드 받아 설치한 것입니다.를 플레이해야 했습니다. 번역도 되지 않은 외국어 기반 게이입니다.공략하면서 완벽하게 이해하지 못한 채 플레이하기 때문에 재미가 반감되었습니다. 하지만 국내 SLG 장르의 선두 중소기업입니다. 에이지에서 좀비를 소재로 새로운 구성된 독특한 스타 1의 SLG의 장르 게이요를 지난 달 냈습니다. 영화와 그녀의 긴장감과 즐거움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신 쟈크모파 1게이입니다 데스 워 Z는 국내에 좀비 게이요 새 개 선풍이 될 것 같아요. 나도 구글 플레이에서 내려받아 설치한 후에 뛰어 봤는데, 2대 테러가 20분으로 느껴질 정도로 몰입감도 좋고 흡입력 있는 재미 있는 요소가 게입니다 필드의 도처에 존재하고 매우와 재밌게 즐겼습니다.


    플레이 영상으로 미리 보시고, 스마트폰으로 공략에 도전하세요!


    >


    '이것입니다'는 자신의 요새를 방어하는 디후에은 정말입니다. 전략 시뮬레이션게요를 결합한 개 스타 1개의 SLG이고입니다. 거소음에는 기존의 게도 들끓을 것이라는 생각이었지만 실제로 플레이어가 되어 게입니다. 을 실행해 보면 새로운 영지를 정벌한 후 정착지로 개발하고 수확을 통해 항상 땅을 일군 사람들은 전략과 전술을 구사해야 하는 시스템이었습니다. 이용자들은 계속해서 기지 건물을 업그레이드하고 점령지를 개척해 농장을 설치하고 부대를 파견해 주둔시키는 등 쉴 새 없이 플레이해야 하기 때문에 지루할 틈이 없습니다.


    >


    기지 방어는 공격 스킬을 펼쳐 밀려드는 좀비들의 공세를 물리칠 수 있습니다. 정밀사격을 제외하고는 대부분의 공격 스킬을 시각차로 전개할 수 있어 큰 문제는 없습니다.


    >


    기지 방어에 성공하면 소멸시킨 좀비의 숫자에 비례하여 다이아 등의 아이템을 보상으로 지급받게 됩니다.


    >


    게임 초반 목표 미션은 대부분 기지 지휘센터나 연구소를 짓고 업그레이드하는 과정을 거칩니다. 다행히 초반부터 시작되는 입문 사용자의 게임 진입장벽을 낮추기 위해 레벨 초반 건물의 업그레이드를 무료로 지원해줍니다. 그러다 보니 초반 플레이에 대한 부담이 적어서 쉽고 좀비게임을 쉽고 재미있게 시작할 수 있다.


    >


    좀비의 창궐로 피에통그와 된 세상을 세로프게 다시 1우쿄에비은 생존자의 총독이 된 플레이어는 레벨, 체벌, 병과 3항목에 대한 수준을 꾸준히 진행, 지속적으로 렙 업을 해야 한다. 총독의 렙이 올라갈수록 록되어 있는 기술과 미션 및 필드가 오픈되어 게이이다. 세계를 더 넓게 확장할 수 있습니다.


    >


    >


    건물의 업그레이드 시 플레이어가 주의해야 할 점 하면 신고 지휘 센터와 발전소 2개의 건물, 성장 속도를 수시로 체크되어 있어 요새의 확장 속도를 따라갈 수 있도록 해야 한다는 점입니다. 이 둘을 소홀히 하면 연구소의 개발 속도도 덩달아 느려지고 무기 개발도 늦어집니다. 그러므로 전투 부대를 강화시키는데 2개의 건물은 수시로 체크해야 할 것이다.


    >


    또 한, 처음이 시작되는 신규 사용자 본인의 SLG 장르 게이입니다.낯선 사람에게 도움이 되는 튜토리얼 구성이 아주 잘 되어 있습니다. 이어 무바 1게이입니다에 익숙하지 않은 신규 유저들도 튜토리얼만 따르면, 수준 10단계에 쉽게 도달할 수 있도록 빠른 이해와 성장 지원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겁먹고 최근에 시작해봐요!


    >


    역시 대부분의 신규 런칭과 마찬가지로 초반 성장 지원 시스템이 매우 잘 만들어져 있습니다. 보상수령 및 보너히스 어린이 아이템 지급도 타게이더에 비해 매우 풍부하고 과금이 필요한 부분에 있어 적절히 보너히스 어린이 아이템이 지급되어 초반에는 사용자들의 큰 어려움 없이 광렙이 가능합니다.


    >


    사용자가 지상을 확장하기 위해서는 자신의 부대를 파견하여 해당 지역을 점령하고 부대를 주둔시켜야 합니다. 이 미션을 성공하면 큰 보상이 주어지며 육지상에서 수확물을 생산하고 이 자원을 바탕으로 부대를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


    >


    전투 방식은 영지 점령, 미션 수행, 생존 완료 등 다양한 게이입니다.미션을 통해 진행됩니다. 신작 모바하나게입니다. 그렇다면 기존 장르와는 다른 차별화된 요소가 필요하지만 퀘스트 진행시 수행되는 전투미션은 MMORPG적인 요소를 느낄 수 있으며, 정벌한 영지에 부대를 파견하여 주둔시켜 비서를 말합니다.명령하여 버프를 활용하는 시스템은 전략 게이입니다.삼국지에서는 장수와 부대를 운용하는 전술과 비슷할 것이다. 그렇게 턴 방식까지 싸운 게입니다.안쪽에서 다양한 장르의 재미와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구성이 매력적이었다.


    >


    제가 개인적으로 가장 재미를 느낀 퀘스트는 정했을 때 생존하거나 지정된 좀비의 숫자만 제거하는 퀘스트였습니다. 필드를 이동하면서 개인화기를 이용해 좀비와 전투를 하다보니 굉장히 박진감 넘치는 스릴이 있고 스릴감 있는 전투본능을 자극하는 재미가 있었습니다.


    >


    영지 점령과 퀘스트 수행을 위해 총독 플레이어는 본인의 부대를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해야 합니다. 레벨을 높이고 장비를 강화해 전투력을 상승시켜야 레벨이 높은 좀비부대와의 전투에서 승리해 별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이때 본인의 전투부대 진영 배열을 배치하거나 진열에 맞춰 전투력 배분을 조심하지 않으면 높은 수준의 적 부대와 조우하면 승리할 수 있습니다.


    >


    하나 0수준 달음에에서는 영지 점령을 통해서 획득한 자원 수급이 해안 수준으로 되돌아가기 위한 중요한 게임 공략 법이다 슴니다. 점령 가능한 땅을 선점하고 그곳에 부대를 주둔시켜 다른 플레이어에 약면하지 않도록 수성해야 합니다.


    >


    그리고 사용자는 비서를 채용해서 입니다. 명령하면 버프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버프 효과를 늘 그렇듯 훈련과 교육 및 연수를 통해 비서의 능력치를 높이는 것도 중요한 공략 포인트입니다.


    >


    각각 チャ터에서 사용자는 지정된 별을 획득하면 엄청난 보상을 받게 됩니다. 특히 총독 레벨을 올리는 데 필요한 어린이 아이템을 무상으로 지급받음으로써 チャ터에서 발동되는 퀘스트는 반드시 수행해야 할 것이다.


    >


    역시 어떤 것 나쁘지는 않지만 신작 모바일게이다. 데스워Z 또한 이용자들은 길드를 창설하거나 나쁘지 않기 때문에 가입하여 동료 길드원들과 함께 길드의 수준을 성장시켜 과인이 함께 커가는 육성시스템을 즐겨야 할 것이다. 경험치와 아이템을 기부하고 일정한 출석을 통해 길드의 명성을 높이는데 도움이 돼야 할 것이다.


    >


    또한 길드의 레벨이 상승하면 전투과학기술이 높아집니다. 길드먼으로 활약성을 높이면 개인의 기여도만큼 혜택이 돌아갑니다. 따라서 길드 쟁탈전 전투에 대비하여 길드원의 적극적인 참여가 요구됩니다. 데스워지는 싱글플레이도 재미있지만 길드원들과 함께 하는 전투 또한 빅잼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


    길드의 랭킹을 올리면 길드 쟁탈전에 참가할 수 있어요. 참가 자격을 획득하면 길드 멤버 전원이 쟁패 맵에 입장하여 타워 통제권을 획득하여 광산으로부터 다이아몬드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위에서 말했듯이 길드원 전원이 힘을 합쳐야 쟁탈전에 참가할 수 있는 랭킹이 되도록 협력해야 할 것이다.


    >


    총독 수준 15를 달성하면 일반 스토리 모든 잠금이 해제로 보다 다양한 좀비 게이입니다 퀘스트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이때부터 부대 단위의 전투와 스토리가 있는 미션을 사용자가 선택하여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


    신 쟈크모파 1겝니다 데스워Z는 초반 모든 스토리가 폐허 탐색 퀘스트이며 각 미션마다 다양한 주제와 소재를 다루기 때문에 모든 퀘스트가 관용적이고 재미있었습니다. 기존의 SLG 장르보다 스토리가 모두 강화되어 장시간 플레이해도 지루할 틈이 없는 좀비 게임입니다.


    >


    또 11월 51신규 서버인 제3구역이 오픈된 사용자의 보다 쾌적한 서버 환경에서 게임을 즐기게 되었습니다. 또한 다양한 인게임을 즐기는 것과는 별도로 출석 선물, 종 이야기 지원 이벤트, 연속 충전 이벤트 등 사용자 지원 혜택이 풍부하게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런칭을 기념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남들보다 빨리 듣기 위해 공카에 가입하고 활동하는 센스가 필요할 것이다.데스워Z 공카 바로가기!


    >


    얼마 전까지 신작 모바일 게임이다 데스워Z의 초반 공략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최근 신규 서버 오픈으로 사용자의 게이타 환경이 크게 개선되고 초반 육성지원 시스템이 강화되고 있는 만큼 일일이 월 한달간 꼬박꼬박 달려 열렙 하는 것이 매우 현명한 선택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나도 좀비 게이의 즐거움에 푹 빠져서 그와은레프 때문에 매일 2시간 정도 게이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다른 사용자 분들도 같이 열렙 해주세요! 다니엘과 제이미의 게이다 공략 후기였습니다.구글플레이 다운받고 바로가기!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kr.kqsslx.google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