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GTA5 온라인 스페셜 패키지 vs 반입반출 vs 퍼시픽 습격 확인해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7. 05:16


    >


    살것도 많이 하는 일도 많은 GTA5에서는 또 돈을 모으는 것이 최대의 즐거움이며 느낌이에요입니다.살것들의 단위가 작게는 100만$정도 수준에서 많게는 1000만$까지 존재하기 때문에 돈이 거의 매일 부족하게 느껴지는 건 어쩔 수 없지요. ( ́;ω;`)


    >


    호스트:시작할 때 10만$+피날레 최대 60만$=평균 45~50만$(매 미션마다 받는 돈은 0$)손님:매 미션마다 25000~26000$5종류의 미션+피날레 30만$=45~50만$호스트에서도 게스트에서도 피날레 배분을 변경하지 않는 이상 45~48만$정도 끈질기게 벌 수 있습니다.문제는 역시 소요시군요.


    >


    >


    제가 호스트를 맡아 카페에서 구인하고 진행한 퍼시픽 정주행 2회의 소요 때 때에 북로를 보면 구인시 때 포함 일 테, 때는 정도입니다.이것은 숙련자들끼리 모여서 존이스토리가 원활하게 흐를 때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평균 구인한 데 일 0분 소요, 실수를 몇회 하고 재시작한 미션들이 끼게 되면 때 때 30분 정도 일 아죠무포합니다.저는 아직 겪어 보지 않았지만 최악의 파티를 망나프지 않고고 나쁘지 않은 싸움이 일어날 나쁘지 않은 면 2가끔 더 걸리기도 합니다.


    >


    피날레에서 수행하는 '작망, 헬저, 차저, 도막' 그리고 기타 미션의 공략 숙지, 호스트를 하지 않아도 이러한 역할 수행을 위해 '라스 럭과인즈 아파트'를 구입, 해킹 미션이 과인바이크 미션을 수행한 '방탄자동차' 구매위와 같은 기본적인 투자 비용이 있습니다.초기 비용 0$절대적이지는 않아요.그것은 버스라는 근성밖에 없고, 무개념 버스 구걸 사용자는 그대로 모두 차단되기 때문에 바로 파티를 모집하기 힘들 것입니다.(물론 첫 돈이 없어서 기본 필요 품목이 갖추어져 있지 않지만 공략을 보고 역할 수행하는 사용자는 예외입니다.) )


    >


    균등한 퀘스트로 화물을 싣고 모인 화물을 한꺼번에 팔아 큰 수익을 얻는 돈벌이 수단이다.캡쳐의 나의 창고는 중형 창고, 한명당 735000$씩 총 2개의 창고를 돌리고 있습니다.결미 모두 모여서 팔면 하나 470000$이 생기게 됩니다.다만, 초기자금이 필요합니다."사무실"을 구입해야겠어,"창고"(소형, 중형, 대형 가운데 하나 게임의 또는 2개)도 구입하셔야 합니다.또 제한될 때 가장 크고 편하게 수행하기 위해 '바자드'라는 헬기도 구입해야 합니다.


    >


    한번 퀘스트를 수행하면서, 3개 붙어 있는 것을 총 하나 4번 실행할 필요가 중형 창고 하나 소개가 많이 차게 됩니다.그래서 퀘스트 한번 실행할 때마다 하나 8000$의 화물비가 발생합니다.결국 중형 창고 2개를 배포한 순수익은 735000$*2하나 8000$*하나 4*2=966000$입니다.제 경우는 사실에 혼자서 진행되기 때문에 한 중간 중간에 그럭저럭 6~7회 정도씩 합니다.3도를 오르내려야 하는 배달 미션이 중간에 꼭 2회~3회씩 들어 왔기 때문입니다.본인이 아무리 본인 많이 수행하느냐에 의해서 수익이 달라서 가끔 한 사람당 얼마로 생각하고 얘기를 하는 것이 힘드네요.평균적으로 혼자 길고 2시 노노~3태 테러에는 중형 창고 2개를 가득 채운다고 생각하시면 편합니다.


    >


    이렇게 패키지는 마지막에 창고에 있는 패키지를 판매하는 퀘스트를 하게 되는데, 운이 나빠서 이 판매 퀘스트를 실패하고 자신의 부품을 싣고 가는 타이탄이 폭발해 버리면 돈을 한 푼도 받을 수 없게 됩니다.이것이 최대의 단점입니다.내 경우를 말씀 드리면, 새벽에 잠 깨어서 괜히 GTA5 대고 졸다가 타이탄 잘못 정리하고 중형 창고 판매 분량 그냥 다 날렸어?????????????슴니다.멘가면 승천...


    >


    >


    >


    차를 훔쳐 판매하는 유형의 퀘스트 수행으로 퀘스트의 난이도도 스페셜 패키지보다 훨씬 올라갑니다.그리고 카고 협상 츄이울 이용해서 차를 갖고 오거 본인의 판매하면 차의 파손율도 0%~일 0%미만에서 수익률이 높아요.하지만 역시 스페셜 패키지와 마찬가지로 초기 자금이 필요할 것입니다.'오피스'를 구매해 주시고, '이동수단 창고'도 구매해 주셔야 합니다. 역시 스트레스를 받지 마시고 수익률을 극대화시키기 위해 '카고 섭취'도 구입하셔야 합니다.퀘스트를 받으면 일반에서 최고급까지 여러가지 차를 훔치지만, 어떻게든 최고급 차를 훔쳐와서 이동수단 창고 판매 퀘스트로 돈을 벌어요.


    >


    최고급 차량을 판매 성공하면 회당의 초기 튜닝 자금-20000$+일 00000$=순수익 80000$씩 얻게 됩니다.그대로 20분에 한번 정도씩 판매하게 되기 때문 일테, 때로는에 2회~3회 정도 수행하게 됩니다.때 테러단 것 60000$~240000$씩 빨갛게 되는 셈입니다.(운반하다 차에 총알구멍이 생기는 것 자신, 박살, 자신의 면 그 손해는 그대로 자심프지언 여분의 것) 퀘스트의 난이도가 스페셜 패키지보다 더 낮다는 장점 과다한 슈퍼카를 몰고 볼 수 있는 기회와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것이 장점입니다.(바구니밥 배달하면 그런거 없어요) 간단하고 편리하지만 걸고 날아다닌다는 단점은 바구니 밥을 컨트롤하여 차를 걸기가 상당히 어렵다는 것입니다.걸어서 바구니 밥으로 때려 부수고 멘에 가면 승천할 때도 강가령이 있습니다.또, 퀘스트를 수행하고 3분 정도의 쿠르 타임이 발생하는데, 창고 하나로 진행하는 반입 반출은 자신 프지 않고 사무실에서 욜도욱 달려가도 한분~2분 정도 기다렸다가 퀘스트를 받게 됩니다.특별 패키지는 창고 2개에 번갈아 가면서 돌리기 위해에 쿠르 시간 느낄 새가 없습니다.


    >


    퍼시픽:1시 노노~2가끔 걸린다. 초기 자금 53~70만$스페셜 패키지:가끔 자유. 초기 자금 290만~320만$(가장 싼 오피스+소형 창고 조합+보쟈도우)반입 반출:가끔 자유. 초기 자금 400만~450만$(가장 싼 오피스+이동 수단 창고+카고 섭취)때 테러단 수익:퍼시픽>반입 반출>특별 패키지 경험치:스페셜 패키지>퍼시픽>반입 반출 가끔보다 가장 쉽게 자금을 모으는 것은 역시 퍼시픽임.하지만한번시작하면끝까지진행해야하는단점이있고오래하지못하시는분들은조금힘든점이많습니다.퍼시픽에서 돈을 모아서 사무실이나 창고를 사서 패키지가 나쁘지 않고, 반입 반출 등 가끔 이용이 탄력적인 돈을 벌어도 괜찮습니다.물론 사무실을 사지 않고 벙커에 나쁘지 않은 격납고를 사서 즐기는 것도 나쁘지 않은 선택.


    벙커에 관한 것은 저의 다른 포스팅에 있으니 아래 링크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


    >


    오를 즐기는 것이 노 힘 본인도 다양하지만, 항상 돈이 없고 감정인 GTA5...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


    >


    >


    또 궁금한 것이 있으면 Lee BOING에게 메시지를 주세요.잠수만 없다면 아는 범위 내에서 대답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