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정부유공자 등록신청 ▶CRPS(복합 대박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1. 18. 15:03

    안녕하세요 행정유공자 등록신청 전문 대구연합행정사 김덕수 행정사사무소 김실장입니다.지난달 극적으로 행정부유공자 등록거부 처분에 대한 취소 결정을 받은 의뢰인의 사정을 소개하려고 합니다.의뢰인은 군에서 복합부위통증증후군(CRPS)이 발병하여 현재까지 통증과 목발에 의지한 채 생활하고 있습니다.1999년 군 입대 후에 연습장에서 훈련 도중 무릎을 다친 것이 다음 위치의 CRPS로 발병이 되어 악화된 경우입니다.


    >


    일반인들에겐 다소 생소한 희귀병복합부위통증증후군(CRPS)은 배우로 활동 중인 신 -동욱씨가 걸렸지만, 수년간의 투병생 끝에 최근 드라마에 복귀한 사연이 소개되어 화제가 되고, 일반인에게 알려진 완치 확률이 대면의 낮은 희귀 난치병입니다.


    >


    그 의뢰인의 경우는 공상자결을 자결하고 의병전역까지 한 다음음음(多音)이었지만, 정부보훈처에서는 군복무와 연관성이 없다고 보고 정부유공자 등록을 인정하지 않았습니다.복합 부위 통증 증후군 자체가 바루 병원이 명확하지 않고 병상 1지에도 우에상료크이 확인되지 않고 한층 더 정부 유공자 등록을 인정 받기가 어려운 상황 이옷움니다.



    >



    문재의 개요를 간단히 요약하면 의뢰인은 첫 2015년 국가 유공자 등록 신청을 하욧우 본인 비해당의 통지를 받았어요.그 때문에 2017년 1월에 나의 대구 연합 행정·김덕수 행정사 사무소를 방문했지요방문시 다같이 오신 의뢰인 어머니의 눈물을 보며 안타까움을 금할 수 없었던 기억이 납니다.따라서 서류를 재점검한 후, 국가유공자 등록 재신청 들어갔습니다.그러나, 해당 처분은 본인이며, 이에 불복하여 이의를 제기했으나, 다시 받아들일 수 없었습니다.


    >


    특별히 외상력이 없고 기질적인 병이며 발병 원인이 다양하다는 등의 이유로 공무 수행과 인과관계가 없다는 것이 판단 증거였습니다. 처sound에서 CRPS의 경우 정부 유공자의 등록 신청이 쉽게 받아들여질 것으로 기대하지 않았다.과인 그 과정은, 그야말로 험난한 도정이었습니다.군에서 첫 번째 발병자가 훈련 중 부상을 입고 있습니다.입대 전의 병변이 아니라는 확실한 사실을 증거로 행정심판을 통해 인과관계를 입증하는 데 최선을 다했습니다.


    >


    결국 2017년 9월 행정 심판 청구를 들어 8개월 만인 지난 달에야 일부 인용 판결이라는 결과는 받았습니다."행정심판위원회에서 비록 신청질환이 여러 원인에 의해 발병할 수는 있지만, 작은 상처로도 발병할 수 있다는 우리 김덕수 행정사의 주장을 당신들에게 수용한 것 같습니다.


    >


    국가유공자 등록신청 행정심판이 인용되었다는 소식에 대한 의뢰인과 그 대가족의 반응이 어떨지 상상도 못했던 것처럼 보입니다. . 행정 심판 1여성용이라는 재결서는 받았으니 남은 과정은 보훈청 지에쵸붕과 신체 검사 과정이 계속됩니다.가장 중요한 요건을 허가했으니 신체검사는 여유있게 준비해도 될 것 같습니다.마지막까지 좋은 결과를 저희도 기대하겠습니다.


    >


    행정부 유공자 등록신청을 전문행정사에게 믿고 맡겨주시기 바랍니다.


    ** 출처 : 대구연합·행정·김덕수·행정·네이버블로그***보다 많은 행정부 유공자 등록신청 및 보훈보상 대상자 등록신청에 관한 글은 김덕수·행정·네이버블로그***보다 많은 행정부 유공자 등록신청 및 보훈보상 대상자 등록신청에 관한 글은 김덕수·네이버블로그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http://blog.naver.com/public4u


    대구 연합 행정 053)583-9하나 56


    댓글

Designed by Tistory.